토익에 항상 나오는 영어단어_ offer 용법 정리

 

 

 

 

 

Offer

 

 

 

 

 

토익에 항상 나오는 동사죠.

 

 

 

 

 

동사 offer의 용법에 대해서 예문을 통해서 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1. offer + sth : sth을 제공하다, ~을 주다, 약속하다, 제시하다, 나타내다, 표현하다.

 

This pond offers the best fishing.

▶이 연못은 고기가 잘 잡힌다.

 

I offered up a prayer.

▶나는 기도를 드렸다.

 

I offered goods for sale.

▶물건을 팔려고 내놓았다.

 

I offered a car for $5000.

▶차를 5000달러에 내놓다.

 

He offered violence.

▶폭력을 가하려고 했다.

 

They offered a play.

▶그들은 연극을 상연했다.

 

 

2. offer to V : ~하는 것을 제안하다, 권하다, ~하려고 하다, ~하려고 시도하다.

 

He offered to carry my bag.

▶그는 내 가방을 들어주겠다고 나섰다.

 

He didn't offer to go at once.

▶그는 곧 가려고 하지 않았다.

 

 

3. offer + sb + sth : sb에게 sth을 제공하다.

 

He offered me a giarette. 

그는 나에게 담배를 권했다, 제공했다.

 

I offered them my sympathy.

▶나는 그들에게 동정을 표했다.

 

 

4. offer + sth + to sb : sb에게 sth을 제공하다.

 

He offered a giarette to me.

▶그는 나에게 담배를 권했다, 제공했다.

 

I offered my sympathy to them.

▶나는 그들에게 동정을 표했다.

 

 

5. sth + offer : sth이 나타나다, 일어나다. (= appear, happen = occur)

 

6. offer to sb : ~에게 청혼하다

 

I offered to the lady.

▶나는 그 숙녀에게 청혼하다.

 

7. offer at + sth : ~을 꾀하다, 시도하다.

Posted by ryan111
,